맘스터치, 치킨 스낵 신메뉴 3종 선봬

맘스터치 공룡치킨
맘스터치 공룡치킨

맘스터치는 온 가족 오후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맘스 스낵' 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공룡치킨'과 '꼬꼬핫도그' 2종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치킨 너겟과 핫도그를 맘스터치만의 스타일로 개발한 스낵 메뉴다.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부담 없는 간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공룡치킨'은 치킨 원조 맛집이라 불리는 맘스터치만의 노하우를 담아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치킨 너겟이다. 향긋한 커리맛의 '블랙공룡', 깊고 고소한 '치즈공룡' 2가지 맛에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공룡 모양으로 구성돼 골라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꼬꼬핫도그' 2종은 체다치즈가 콕콕 박힌 두툼한 치킨 소시지를 품은 스페셜 핫도그다. 기본 맛인 '꼬꼬핫도그 오리지널'과 고소하고 짭짤한 어니언 치즈 시즈닝을 얹은 '꼬꼬핫도그 뿌치' 2종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공룡치킨과 꼬꼬핫도그는 가족 단위 고객들의 이용 상황을 고려해 출시한 패밀리 타깃의 스낵 메뉴”라며 “앞으로도 맘스터치만의 독보적인 제품력과 가성비를 기반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에 맞는 메뉴 개발을 지속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