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는 USB-C 포트 연결로 다양한 기기 영상출력과 65W 충전까지 가능한 32형 4K UHD 모니터 V32UE를 네이버를 통해 단독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V32UE 모니터는 올해 초 출시한 V28UE, V28UE-M 후속 모델이다. USB-C 65W 지원으로 영상출력과 노트북 전원충전까지 가능하다. 삼성 덱스(Dex)모드와 닌텐도 스위치 등 USB-C를 지원하는 다양한 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
또 IPS 178도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해 왜곡 없는 선명한 화면을 느낄 수 있다. sRGB100%로 실물에 가까운 색 표현과 함께 HDR 기능, 350cd/㎡ 밝기로 생동감 넘치는 화면을 구현한다.
V32UE 모니터는 AMD프리싱크과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지원으로 게이밍 모니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플리커프리, 로우블루라이트, 논글레어 등 시력보호 기능으로 장시간 작업 시 사용자 눈 피로도를 낮춰준다.
무선 리모컨 지원으로 원거리에서 OSD 조절, 외부입력, 볼륨조절 등이 가능하며 100X100㎜ 베사홀을 지원해 스탠드암 또는 벽걸이 형식으로 설치가 가능하다. 또 모니터 하단에 HDMI V2.0, DP 1.2, USB-C, USB-B, USB-A 2.0 포트가 구성됐다. 모니터 구매시 HDMI, DP, USB-C, USB-B 케이블이 동봉돼 있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주연테크 V32UE 모니터는 네이버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오는 12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 기간 동안 할인가에 판매한다. 또 같은 날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최대 할인은 물론 최대 17%까지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사전 홍보왕, 구매왕, 리뷰왕, 퀴즈왕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
-
정용철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