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업데이트

‘프레야의 길’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규 레이드 보스 ‘황혼의 거인 오렌’ 등장
‘혼돈의 입구’ 던전 난이도 업데이트 및 편의 기능 개선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7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레이드 보스와 던전 난이도를 추가했다.

‘달빛조각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레이드 보스 ‘황혼의 거인 오렌’을 추가했다. 이번에 공개된 ‘황혼의 거인 오렌’은 ‘프레야의 길’ 지역에서 만나볼 수 있는 숲을 지키는 ‘수인족’ 몬스터를 처치하면 등장하며, 공략 성공 시 ‘나무 거인의 꾸밈옷 꾸러미’, ‘빛나는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 및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혼돈의 입구’의 ‘세트의 미궁’ 및 ‘북부 하수도’ 던전에 난이도를 상향했다. 270 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두 던전은 ‘고급 혼돈의 입구 입장권’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매우 어려움’ 난이도를 통해 새롭게 공략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연말을 맞아 게임 내 ‘루돌프 사슴뿔’, ‘머메이드 프릴 꾸밈옷’, ‘꼬마 눈사람 꾸밈옷’ 등 신규 ‘꾸밈옷’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전투 중 지역 이동 시스템’ 개선, ‘호감도 선물하기’ 기능 개선, ‘결투장’ 시즌 ‘보상 트로피’ 변경 등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함께 7일부터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매일 ‘산타클로스의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크리스마스 양말’ 등 특별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용자들은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꾸밈옷’, ‘황혼의 마수정’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업데이트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7일,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레이드 ‘재구성된 죽음’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콘텐츠 ‘재구성된 죽음’에서는 죽음에서 되돌아온 강력한 대지의 정령왕 ‘가이아론’와 결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 곳에서 이용자들은 새로운 등급의 ‘레이드 세트 장비’ 제작 재료를 획득해 한층 더 강력해질 수 있다. 또한, ‘차원의 균열’ 및 ‘에르나시스의 해머’ 콘텐츠가 확장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장비 스펙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접속하는 이용자들은 ‘신규 등급 레이드 무기 선택권’, ‘신규 등급 보조 무기 선택권’, ‘특별 승급 인장’ 등 장비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레이드’, ‘차원의 균열’, ‘에르나시스의 해머’ 콘텐츠 플레이 시 신규 등급의 ‘장비 제작 재료’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오는 14일부터 영웅 ‘카나반’ 및 ‘라임’의 각인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21일부터 일주일 동안 ‘크리스마스 차원괴수’ 이벤트와, 25일 당일 ‘크리스마스 당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영혼각인 큐브’, ‘SS 5성 영웅 소환권’, 한정 액세서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부터 연말연시 기념 ‘신년! 인연의 아르카나' 이벤트를 통해 ‘SS 5성 영웅 소환권’, ‘영혼각인 큐브’, ‘젬’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레이드 ‘재구성된 죽음’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성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