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은 비대면 선물하기 수요를 잡기 위해 연말 최대 규모의 행사를 연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선물 구매가 가파르게 늘고 있는 점을 고려해 행사 물량도 2000억원 규모로 확보했다.
SSG닷컴은 오는 13일부터 26일까지 2주 간 '더 원더풀 프레젠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디즈니 캐릭터 완구류부터 패션, 뷰티, 명품, 가전 등에 이르는 다양한 품목을 특가에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SSG닷컴은 겨울왕국,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의 인기 콘텐츠와 관련된 완구 위주로 구성된 '원더풀 기프트박스' 5종을 선보인다. 기프트박스 구매 시 개별 상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최대 45%까지 저렴하며 홈파티 소품인 '디즈니 컨페티(종이폭죽)'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SSG닷컴 아동용품 전문 바이어가 엄선한 마블, 픽사, 프린세스, 스타워즈 관련 상품도 특가에 제안한다. 대표적으로 '겨울왕국 엘사&안나 패션 세트'를 7만원대에, '라푼젤 스타일링 헤드 세트'를 4만원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스타워즈 카일로렌의 셔틀(1005피스)', '듀플로 토이스토리 트레인(21피스)' 등 인기 레고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디즈니 상품 외에 패션/뷰티부터 유아동/반려용품까지 선물용으로 제격인 인기 카테고리 상품들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한다. 이어서 16일부터 22일까지 가전, 패션, 뷰티 등 카테고리별 상품에 따라 적용할 수 있는 쿠폰 5종을 지급한다. 마찬가지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김진설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연말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하며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