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다양한 소상공인들의 상품을 라이브 커머스로 선보인다.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진행하는 'K-MAS 라이브마켓'을 통해 크리스마스가 있는 다음주 5일간 다양한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대표 상품으로 프레스코 다이렉트의 '국내산 1등급 한돈 토마호크' 상품을 선보인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다시 시작되는 차주, 크리스마스 및 연말을 맞아 가족끼리 집에서 외식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줄 상품이다.
티몬에서는 오는 21일 오전 11시에 방송되는 티비온 라이브를 통해 돈마호크 2팩(500~650g)을 9900원에 선보인다. 개그맨 유민상과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출연해 재미있는 먹방도 기대된다. 최근 도축해 한 번도 냉동된 적 없는 극신선 돈육으로, 돼지고기 본연의 맛에 가장 가까운 스테이크용 고기다. 누린내나 잡내가 전혀 없어, 소금구이나 소스 요리로도 적합하다. 진공 포장해 최대한 신선한 채로 판매할 예정이다. 가정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도록 에어프라이어와 후라이팬 사이즈를 고려해 뼈 길이도 적당하게 조정됐다.
이달 22일에는 11시부터 티비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발란스 그로우의 '캐모마일 릴렉스'를 특가로 판매한다. 캐모마일 릴렉스는 이미 온라인에서 입소문이 퍼진 인기 상품이다. 물, 탄산수, 우유 등 다양한 베이스에 섞어 먹을 수 있는 달콤 쌉쌀한 프리미엄 블렌딩 음료로, 그동안 카페에서 주문해야 했던 메뉴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티몬에서는 개그맨 김민경, 스타일리스트 서수경이 함께하는 방송에서 캐모마일 릴렉스 1200g 상품을 1만2900원에 특별 판매한다. 대용량으로 한 병당 20잔 정도를 만들 수 있으며 디카페인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