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레오, ‘닥터스노트 알티지 오메가3’ 더블유쇼핑 론칭

팔레오, ‘닥터스노트 알티지 오메가3’ 더블유쇼핑 론칭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팔레오는 ‘닥터스노트 노르웨이 알티지 오메가3’가 지난 22일 더블유쇼핑을 통해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닥터스노트 노르웨이 알티지 오메가3는 자연 상태와 유사하면서도 순도와 체내흡수율을 높인 ‘알티지(rTG) 오메가3’로 만든 제품이다. 142년 전통의 노르웨이 오메가3 전문 기업 GC RIEBER 사에서 중금속 생물 농축 우려가 적은 소형 어류(멸치, 정어리 등)으로 만든 원료를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인에게 특히 부족한 것으로 널리 알려진 비타민 D와 항산화 작용으로 유명한 비타민 E가 함유됐다. 비타민 D와 E가 기름에 녹는 지용성 비타민임을 감안하면 영양 궁합이 더욱 잘 맞는다고 볼 수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더블유쇼핑에서 진행된 이번 방송에서는 론칭을 기념해 누구나 부담없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진행됐다. 앞으로도 홈쇼핑을 통해 지속적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며,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닥터스노트 노르웨이 알티지(rTG) 오메가3는 순도와 흡수율을 챙긴 노르웨이산 알티지(rTG) 오메가3에 비타민까지 더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이라며 “론칭을 기념해 홈쇼핑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 예정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