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오는 27일부터 내달 2일까지 새해맞이 '온카운트다운'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상품기획자와 마케터가 직접 추천하는 '2021년 잊지 못할 추천상품' 등을 모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최대 7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새해 소망 이벤트'도 진행해 추첨을 통해 엘포인트 2022원을 적립해준다.
먼저 롯데온은 친구, 가족, 연인 등 선물을 주는 대상에 따라 '날 버텨준 친구들아 고마워' '영원한 내편 가족에게 사랑해요' 등의 테마로 나눠 올 한해 인기를 얻었던 선물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 '더바디샵 리미티드 에디션 트리오 핸드크림 선물세트' '고려은단 비타민C(240정)' 'LG전자 2022 그램 노트북' 등을 선보인다.
이번 '온카운트다운' 행사에서는 롯데온 상품기획자와 마케터가 직접 추천하는 상품 10개를 추천 이유와 함께 선보인다. 패션 상품으로는 담백한 스타일로 인기를 얻어 12월에만 1000장 이상 판매된 '타미힐피거 남녀공용 겨울 기모안감 베이직 멘투맨'을 단독으로 2만원대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몰에서는 2022년 임인년(壬寅年) '검은 호랑이의 해' 테마에 맞춰 다음달 2일까지 '범 내려온다' 행사를 진행한다. '새해에 이루고 싶은 다짐'을 테마로 연령에 따라 건강, 취업, 연애·결혼, 여행 등으로 나누고 새해 다짐에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운영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연말연초 행사가 대부분 취소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에서 연말을 마무리하고 새해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준호기자 junho@etnews.com
-
박준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