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임희정, 이나폴리와 서브 후원 계약

임희정(좌)와 이나폴리 김성희 대표(우)가 공식 후원 협약식을 기념하는 사진을찍고 있다. 사진=갤럭시아SM
임희정(좌)와 이나폴리 김성희 대표(우)가 공식 후원 협약식을 기념하는 사진을찍고 있다. 사진=갤럭시아SM

프로골퍼 임희정이 유럽 헤리티지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이나폴리와 1년간 서브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유럽 헤리티지 브랜드 유통기업 이나폴리(E.NAPOLI, 대표 김성희)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임희정과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후원 계약으로 임희정은 2022년 1월부터 1년간 골프웨어에 이나폴리의 오리지널 로고를 부착하고 경기에 임하게 된다. 이나폴리는 임희정의 대외활동 시 스타일 디렉팅과 약 1억원 상당의 의류, 가방, 액세서리 등의 협찬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나폴리 김성희 대표는 “프로골퍼인 임희정 선수를 후원하고 브랜드 협업을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글로벌 경기에서의 활약도 기대되는 만큼 임희정 프로가 세계무대에서 더 높은 가치와 명성을 얻을 수 있도록 적극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임희정은 KLPGA통산 4승을 기록 중이며, 2021 KLPGA 대상 시상식에서 100% 팬투표로 진행된 인기상을 수상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