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떡볶이와 바르다 김선생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죠스푸드는 2021년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었던 '인기메뉴 톱3'를 공개했다고 31일 박혔다.
죠스떡볶이에서는 2021년 홀배달포장 등 판매율을 종합해 본 결과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고 판매된 메뉴는 역시 죠스떡볶이로 나타났다. 죠스떡볶이는 전체 메뉴 중 20%의 판매율을 보였고, 2위는 죠스찰순대로 16%, 3위는 수제튀김 9%, 부산 어묵 9% 등의 순으로 인기가 높았다.
죠스떡볶이는 3.5cm 한입 크기로 당일 생산되어 배송되는 쌀떡과 특제 고추가루소스의 조합이 일품인 명실공히 죠스떡볶이 대표 메뉴다. 죠스찰순대는 생야채와 쌀떡, 견과류 등을 다져 넣어 쫄깃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수제튀김의 경우 13가지 재료로 만든 튀김가루와 전용유를 사용해 매장에서 바로 튀겨 내는 만큼 고소함과 바삭함이 일품이다.
바르다 김선생은 전체 메뉴 중 '바른김밥'이 21%의 판매량을 보이면서 2021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판매된 메뉴였고 2위는 '참치김밥' 7%, 3위는 '갈비만두' 6% 순으로 판매량을 기록했다.
죠스푸드 관계자는 “2021년 죠스떡볶이의 경우 로제크림떡볶이와 크리스피 순살치킨이 힙(hip) 했던 만큼 2020년 대비 판매량이 크게 증가하며 고객들의 사랑을 받았고, 바르다 김선생의 경우 키토김밥 2종과 우리숙성지참치김밥 등의 신메뉴가 인기 메뉴로 자리잡은 한 해였다”라며 “차별력을 내세운 제품들을 꾸준히 개발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