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버치펫푸드, 냉장 습식 사료 소개

[마이펫페어] 버치펫푸드, 냉장 습식 사료 소개

버치코리아는 1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2에 참가해 뉴질랜드 화식 브랜드인 ‘버치펫푸드(Butch Pet Foods Ltd)’의 제품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버치 화식은 저온에서 조리한 냉장 습식 사료로, 수분 72%가 들어있어 자연스럽게 음수량을 충족시키고, 첨가제 0%로 유아기부터 노령묘/견 까지 전연령의 반려동물이 함께 섭취할 수 있다"며 "국내 제조 화식은 대부분 냉동 상태로 판매되고 있는 반면, 버치 화식은 냉장에서 보관한다는 점이 가장 특징이며, 사람이 먹는 식품과 동일하게 반려동물 식품도 냉장인 상태에서 급여할 때 가장 신선하며 최고의 맛과 영양을 보존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마이펫페어] 버치펫푸드, 냉장 습식 사료 소개

버치코리아 관계자는 "앞으로 국내 시장에서 ‘화식’ 이라는 장르를 대중화 시키고 싶다"라며 "우리나라에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모든 보호자님들이 ‘GIVE YOUR PETS THE BEST (당신의 반려동물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세요)’ 라는 버치펫푸드의 대표 슬로건처럼 사람의 편의를 위한 식품이 아닌, 진정으로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버치’를 적어도 한번 쯤은 경험해 보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