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론 X 두드림진, 무인 자판기 렌탈 특가 프로그램 시작

엑스페론 X 두드림진, 무인 자판기 렌탈 특가 프로그램 시작

무인 플랫폼 기업 엑스페론은 플랫폼 빙(스마트 무인 밴딩머신)을 특가에 렌탈하는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프로그램을 통해 엑스페론과 자회사 두드림진이 자체 기술로 탄생한 무인 판매 플랫폼 '큐빙'의 각 제품을 합리적 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다. 큐빙은 이미 스크린골프장, 대형마트, 영화관, 음식점 등 다양한 곳에 설치·운영되고 있다. 안정화 된 프로그램과 고도화된 운영 시스템을 이번 렌탈 프로그램을 통해, 합리적인 조건에 제공 받을 수 있다.

큐빙 렌탈 특가 프로그램은 월 20만원대(실내형 기준)며 체계적인 무인 시스템을 제공 받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자체 관리앱 '큐체크'를 제공해 보다 간편하게 원격으로 자판기와 무인 시스템을 관리 할 수 있다.

큐빙에 들어있는 엑스페론의 프리미엄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박진홍 엑스페론 이사는 “렌탈 프로그램을 통해 무인 시스템을 대중화 시킬 것”이라며 “자체 기술력으로 진행되는 만큼 합리적인 조건으로 무인플랫폼 시장을 구축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무인 자판기(플랫폼) 렌탈 프로그램은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할 수 있으며, 엑스페론과 두드림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