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가 오는 2022년 1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3일간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마이펫페어는 펫푸드/펫리빙 등 120개사 180부스 규모로 진행되며, 주요 참가기업으로는 △라포그 △듀먼 △마이베프 △릴리스키친 △경보제약 △테라카니스 △로띠에 △세인트존스호텔 △피카노리 △로얄테일즈 △해리스펫 △버치코리아 △엔돌펫 △리토가토 △펫츠플레이트 △노라독 등 다양한 참가기업들이 관람객을 맞이한다.
체험 프로그램인 △마이펫플레이존에서는 모험심을 길러줄 수 있는 ‘펫미로탈출’, 15M 트랙을 마음껏 달리는 ‘달려갈개’, 반려견과 보호자간의 호흡을 확인할 수 있는 ‘멍심동체’, 새해맞이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마이펫페어 관계자는 "코로나 관련 정부의 방역방침에 따라 백신 패스제도가 도입되어 2차 접종자 또는 48시간 이내 PCR 검사 후 음성확인서를 지참해야 관람이 가능하며, 매일 전시장을 소독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즐거운 관람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전시회 관련 자세한 정보는 마이펫페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1월 13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완료하면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