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LED 케어로 두피 바탕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스칼프 케어 헤드'는 CNP Rx에서 판매하고 있는 토탈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인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에 결합해 사용하는 전용 헤드제품이다. 레이저, LED, 미세전류, 진동 자극이 결합된 'LED 레이저 케어 모드'가 5분간 지속되며 사용 후 편안함과 함께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두피 바탕으로 가꾸어준다. 진동 자극으로 시원한 마사지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
함께 출시된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은 피부와 모발을 구성하는 핵심 단백질인 콩 유래 케라틴과 맥주효모 추출물, 비오틴, 7가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성분을 담은 처방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두피에 프로 케라틴 스칼프 토닉을 뿌려 흡수시킨 후 스칼프 케어 헤드로 빗어주듯이 천천히 움직이는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CNP Rx 튠에이지 브랜드 담당자는 “스칼프 케어 헤드는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에서 헤드만 교체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형태”라며 “하루에 5분 스칼프 케어 헤드를 사용하면 집에서도 간편하게 두피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