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펫페어] 펫시랩, '아쿠아펫' 소개

액상 프리바이오틱스 아쿠아펫 반려묘용(왼쪽), 액상 프리바이오틱스 아쿠아펫 반려견용(오른쪽)
액상 프리바이오틱스 아쿠아펫 반려묘용(왼쪽), 액상 프리바이오틱스 아쿠아펫 반려견용(오른쪽)

펫시랩(PETHY LAB)은 1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2에 참가해 액상 프리바이오틱스 '아쿠아펫'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대표 상품인 아쿠아펫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과 수용성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장 건강 향상뿐 아니라 체내 노폐물을 원활히 배출시켜 각종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펫시랩은 2022년 첫 반려동물 박람회인 ‘마이펫페어 2022 서울’을 찾은 반려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펫시랩 관계자는 “매 박람회마다 선보이는 아쿠아펫은 프리바이오틱스뿐 아니라 타 유산균 제품과 다르게 수용성 미네랄을 함유하여 반려동물의 장 건강 향상, 염증 완화 및 냄새 감소의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라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제품인 아쿠아펫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는 만큼 박람회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로 반려동물 소비자에게 적극 다가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