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시랩(PETHY LAB)은 1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마이펫페어 2022에 참가해 액상 프리바이오틱스 '아쿠아펫'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대표 상품인 아쿠아펫은 프리바이오틱스 성분과 수용성 미네랄이 함유된 제품으로, 반려동물의 장 건강 향상뿐 아니라 체내 노폐물을 원활히 배출시켜 각종 염증 완화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펫시랩은 2022년 첫 반려동물 박람회인 ‘마이펫페어 2022 서울’을 찾은 반려인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펫시랩 관계자는 “매 박람회마다 선보이는 아쿠아펫은 프리바이오틱스뿐 아니라 타 유산균 제품과 다르게 수용성 미네랄을 함유하여 반려동물의 장 건강 향상, 염증 완화 및 냄새 감소의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라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일상을 위한 제품인 아쿠아펫이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는 만큼 박람회를 통해 더욱 다채로운 이벤트로 반려동물 소비자에게 적극 다가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마이펫페어(My Pet Fair)’는 기존 펫 박람회의 틀에서 벗어나 다채로운 펫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선 반려인들과 반려동물이 함께 즐기는 세미나, 마이펫 놀이터, 캠핑존, 미로탈출을 비롯한 다양한 특별존이 함께 열린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