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공식수입원 ㈜카네(회장 신재호)에서 2022년 PXG 첫 신제품으로 밀드 웨지 '슈가대디2'를 출시한다. '슈가대디2'는 2월 2일부터 전국 PXG 공식대리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PXG가 새해 첫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슈가대디2'는 기존 PXG 밀드웨지 시리즈 중 가장 높은 인기를 끌었던 슈가대디 모델의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8620 소프트 카본 스틸 소재로 제작됐고 이전 모델과 마찬가지로 100% CNC 밀링이 적용됐다. 페이스면의 그루브가 전체 면적에 적용된 이 제품은 50, 52, 54, 56, 58, 60, 62 등 다양한 로프트로 출시된다.
외관상으로 가장 달라진 점은 PXG GEN4 아이언과 같이 헤드 중앙부에 배치된 무게추를 꼽을 수 있다. PXG만의 무게추 시스템을 통해 클럽 피팅 시 골퍼의 필요에 따라 무게를 정밀 조정할 수 있다고 한다. 한편 기본적으로 토우 쪽에 가중된 무게 배치가 높은 관성모먼트(MOI)를 구현해 오픈 페이스 샷에서도 보다 안정적인 스윙을 통한 일관된 스윙결과 제공한다고 한다.
비교적 좁은 솔의 형태를 가진 그라인드 옵션도 눈에 띄는 데 적은 바운스를 통해 짧고 단단한 잔디와 같은 조건에서 샷 메이킹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헤드 옵션은 크롬과 익스트림 다크 피니쉬 블랙 두 가지이며 익스트림 다크 피니쉬 블랙 제품은 고급 코팅 공정 기술인 DLC 코팅이 적용됐다. 업체 측은 골프 클럽에 DLC 기술을 적용한 것은 PXG가 처음이라고 소개했다.
PXG 슈가대디2 밀드웨지는 오는 2일부터 전국 PXG 공식대리점을 통해 주문 및 제품 문의가 가능하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