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101, '캐시백 챌린지' 이벤트 진행

클래스101, '캐시백 챌린지' 이벤트 진행

클래스101(대표 고지연)이 새해를 맞아 클래스 구매 금액을 되돌려주는 '캐시백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21일의 기적, 캐시백 챌린지'는 21일간 매일 클래스를 수강하고 후기를 남기면 클래스 구매 금액의 70%를 클래스101 적립 캐시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클래스를 시작해 볼 수 있는 동기를 부여하고자 마련했다. 수강 챌린지 기간인 '21일'은 미국 의사 존 맥스웰이 저서 '성공의 법칙'에서 밝힌 새로운 행동이 습관화되는 데 걸리는 시간이다.

취미, 재테크, 커리어 등 인기 클래스 중 이벤트에 해당하는 클래스를 신청해 21일 동안 수강한다. 자신의 네이버 블로그에 수강 화면, 작품, 노트 필기 등의 사진과 후기, 필수 해시태그를 매일 업로드하고 챌린지 종료 후 제출한다. 챌린지 성공을 통해 적립된 캐시는 3000여개 클래스와 각종 키트 등을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챌린지 참가자 모집 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챌린지 참여 기간은 2월 14일부터 3월 6일까지 총 21일이다. 챌린지 인증 가이드, 참여기간 및 캐시백 일정, 챌린지 성공꿀팁 등 이벤트 상세한 내용은 클래스101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우 클래스101 마케팅팀 리드는 “21일 동안 꾸준히 클래스를 듣고 후기를 작성하는 나만의 루틴을 실천하다 보면 어느새 새로운 습관이 만들어져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