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는 GS25 편의점과 함께 '아이코스 3듀오' 보상판매 혜택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코스 보상판매 프로그램은 기존 성인 고객들이 아이코스(아이코스 2.4+, 아이코스 3, 아이코스 3 멀티 한정) 기기를 버리지 않고 반납하는 조건이다. 이번에는 아이코스 보상판매 프로그램 역대 가장 큰 할인율을 적용한다. 권장 소비자가 13만원인 아이코스 3 듀오를 추후 공지 시까지 4만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이를 위해 한국필립모리스는 GS25와 손잡고 전국 약 600곳 매장에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아이코스 기기 전용 수거함을 비치했다. GS25를 찾는 성인 고객들은 프로그램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고 아이코스 공식 콜센터를 통해 보상판매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는 비치된 친환경 수거함에 반납하고 앞서 발급받은 쿠폰을 카운터에 제시하면 새로운 아이코스 3 듀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반납하는 기존 아이코스 기기는 반드시 아이코스 공식 사이트에서 본인 명의로 기기 등록을 마친 것이어야 한다.
보상판매가 가능한 전국 600여개 매장의 위치는 아이코스 서비스센터 및 매장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이번 보상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아이코스 고객들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장 최신 기계를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필립모리스는 보다 나은 서비스와 아이코스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
박효주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