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인트, 상반기 경력·신입사원 공채

유니포인트, 상반기 경력·신입사원 공채

IT 전문기업 유니포인트(대표 권은영)는 상반기 경력·신입사원 공개 채용 모집을 3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 공개 채용 모집은 신입과 경력직 모두 지원이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영업 △기술 △연구개발 총 3개 영역이다.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인성검사→면접→처우 협의 및 최종 합격' 순으로 진행된다.

유니포인트는 임직원에게 실손 보험 혜택, 자기 개발을 위한 교육 훈련 지원, 조식 제공, 통신비 등을 지원한다. 또 주 39시간 근무제,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와 함께 명절 특별 선물, 우수 사원 표창, 장기근속자 포상, 휴양시설 제공 등의 복지 정책도 운영 중이다.

회사 측은 “유니포인트는 IT업계를 리딩하는 파트너와 고객사를 보유한 회사”라며 “인재들의 관심과 지원에 부응할 수 있는 회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입사 지원은 유니포인트 홈페이지와 사람인 및 채용 포탈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니포인트는 지난 1996년 설립 이후 실무 중심의 프로젝트 노하우와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e-비즈니스 기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지금까지 금융권을 중심으로 한 주요 SI사업을 수행했으며 국내외 유수 솔루션을 취급하는 총판 사업도 확장 중에 있다. 신사업으로 RPA, 블록체인, 클라우드, RM시스템 구축 분야에도 힘을 쏟고 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