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AI) 기반 대형폐기물 간편 배출 신고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빼기(대표 고재성)는 신학기와 이사 철 등을 맞아 이사 온·오프라인 연계(O2O)플랫폼 '짐싸'와 제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이사를 준비하는 이들의 골칫덩이인 폐기물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빼기를 처음 이용하는 짐싸 고객을 대상으로 무거운 대형물품을 대신 처리해주는 '내려드림' 서비스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짐싸 첫 이용을 완료한 빼기 고객에게는 이사 후 간편하게 배달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배달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5일까지다.
고재성 빼기 대표는 “짐싸와의 제휴를 통해 이사하면서 발생하는 대형폐기물 처리로 고민하던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처와 활발히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똑똑하게 폐기물 배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빼기는 사진 한 장으로 대형폐기물 배출 신청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직접버림' 서비스와 대형폐기물 배출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수거 장소까지 운반을 도와주는 '내려드림' 서비스, 매입 전문가의 견적을 통해 간편하게 매입과 운반을 할 수 있는 '중고매입' 등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