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폐기물 배출 플랫폼 '빼기', 이사 플랫폼 '짐싸'와 제휴 이벤트 진행

인공지능(AI) 기반 대형폐기물 간편 배출 신고 서비스 플랫폼을 운영하는 빼기(대표 고재성)는 신학기와 이사 철 등을 맞아 이사 온·오프라인 연계(O2O)플랫폼 '짐싸'와 제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이사를 준비하는 이들의 골칫덩이인 폐기물을 보다 쉽고 편리하게 배출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빼기를 처음 이용하는 짐싸 고객을 대상으로 무거운 대형물품을 대신 처리해주는 '내려드림' 서비스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대형폐기물 배출 플랫폼 빼기와 이사 플랫폼 짐싸와 제휴 이벤트 이미지.
대형폐기물 배출 플랫폼 빼기와 이사 플랫폼 짐싸와 제휴 이벤트 이미지.

짐싸 첫 이용을 완료한 빼기 고객에게는 이사 후 간편하게 배달 음식을 먹을 수 있도록 배달 쿠폰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15일까지다.

고재성 빼기 대표는 “짐싸와의 제휴를 통해 이사하면서 발생하는 대형폐기물 처리로 고민하던 고객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처와 활발히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이 더욱 편리하고 똑똑하게 폐기물 배출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빼기는 사진 한 장으로 대형폐기물 배출 신청 및 결제를 할 수 있는 '직접버림' 서비스와 대형폐기물 배출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수거 장소까지 운반을 도와주는 '내려드림' 서비스, 매입 전문가의 견적을 통해 간편하게 매입과 운반을 할 수 있는 '중고매입' 등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김한식기자 hskim@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