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은 가정용 시스템에어컨 관리세척 서비스인 '닥터휘센 홈(Home)'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시스템에어컨은 아파트 청약 시 기본 옵션 선택 비율이 80~90%에 이를 정도로 대중화됐다. 설치 위치와 구조 특성으로 사용자가 직접 청소나 관리는 어렵다.
닥터휘센 홈 프리미엄 서비스는 시스템에어컨 특성을 고려해 완전 분해 세척을 기반으로 필터, 그릴, 판넬, 드레인팬, 송풍팬 등을 깨끗하게 정비한다. 가정 냉방 효율 향상과 전기료 절감, 실내 공기질 개선 효과까지 제공한다. 볼 수 있다.
서비스는 라이트와 프리미엄 서비스로 나뉜다. 아파트 등 공동주거지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플러스 서비스는 별도 신청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 시 시스템에어컨 점검, 세척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프리미엄 서비스 가입자에게는 에어컨 분해세척 서비스와 실내기, 실외기에 대한 3개월 간 무상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유광열 하이엠솔루텍 대표는 “전문가의 정확한 진단과 오염 단계에 맞춘 전용 약품 사용 세척, 세척 이후 3개월까지 무상수리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서 “환경친화적인 세척전용 약품을 사용해 세척 후 제품 손상이나 부식이 없어 제품 수명연장에도 도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휘센 홈 서비스는 공동 구매 여부에 따라 추가 할인과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서비스 신청은 온라인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서비스 상담을 신청하면 해피콜 진행 후 담당 엔지니어가 현장을 방문해 제품 점검 및 가입이 완료된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