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앤드는 글로벌 정보보안 전문 매거진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거진의 '아태지역 2022 디지털 계정관리 부문 수상 벤더'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시큐리티 매거진은 APAC 지역 보안 기업들 중 보안 부문별 2022년을 대표하는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HIWARE는 2007년 국내 정보보안에 인식이 낮은 상황에서 관리자 계정 공유, 불법 접근, 권한 탈취 등 보안관리 고질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개발됐다. HIWARE는 시스템 접근 및 계정관리 분야에서 15년여 간 축적된 경험과 기술 역량을 토대로 확장되는 보안관리 대상과 보안 취약점에 대응하는 통합 보안체계다. 현재 국내에서 서버, 네트워크, DBMS, 엑티브 디렉토리, CCTV 등 다양한 대상에 대해 단일 프로세스와 UI로 통합 접근과 계정관리를 제공한다. 국내 조달 판매 7년 1위 대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특히 HIWARE는 안정성과 유연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국내외 1500여 고객사가 HIWARE를 사용 중이며 관리 대상 기기와 사용자 수에 대한 제한 없이 안정적인 운영을 자랑한다. 다양한 제품군, 또 솔루션과 통합, 망분리·클라우드 환경 지원 등 유연한 확장성이 장점이다. 넷앤드는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도 빠르게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글로벌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국어, 영어, 중국어 등 다양한 언어팩을 제공한다.
신호철 넷앤드 대표는 “이번 2022 디지털 계정관리 탑 벤더로 선정, 글로벌 시장에서 HIWARE의 높은 경쟁력을 입증했다”며 “급변하는 IT 환경과 보안 위협에 대응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관리 대상 확장, SaaS 서비스 제공 등 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