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IT 전문기업 이씨의 골프 시뮬레이터 브랜드 보이스캐디 VSE가 이달 25일까지 '보이스캐디 VSE 실내 골프 연습장 체험단'을 모집한다.
전국 11개 매장에서 진행되는 체험단은 평소 SNS 활동이 활발한 골퍼 및 해당 체험 매장 근교에 거주하여 VSE 매장을 체험할 수 있는 골퍼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보이스캐디 VSE 실내 골프 연습장을 약 1개월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별도의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양식에 맞게 작성하여 신청하면 된다. 체험 종료 후 우수 체험단에게는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보이스캐디 VSE는 골프 시뮬레이터로, 32인치의 풀HD 터치 세로형 LCD 키오스크를 통해 보다 쉽고 효율적인 골프 연습을 도와준다. V 모션 솔루션(V Motion Solution)으로 제공되는 자세 가이드 영상을 통해 혼자서도 쉽게 자신의 스윙을 점검하며 효율적으로 자세를 교정할 수 있다. 현재 보이스캐디 VSE는 출시 1년 만에 80곳 이상의 매장과 계약을 체결해 운영 중이다.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보이스캐디 VSE의 경우 세로형 키오스크로 넓은 화면을 통해 본인의 스윙 자세를 스스로 교정하여 실력 향상을 돕고 있어 중급 이상 실력자 뿐만 아니라 골린이들에게 매우 도움이 되는 골프학습기”라며 “VSE 이용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보이스캐디 VSE 실내 골프 연습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