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간만에 1억원 완판, 마제스티 럭키박스 이벤트 마감

3시간만에 1억원 완판, 마제스티 럭키박스 이벤트 마감

마제스티골프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출시한 '럭키박스' 2,000개가 단 3시간만에 완판됐다.

럭키박스는 마제스티골프가 고객의 사랑에 대한 보답으로 준비한 이벤트다. 마제스티골프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

마제스티골프는 5월 4일 10시 대리점과 온라인에서 럭키박스 판매를 시작했다. 럭키박스는 박스당 5만 원에 판매됐는데 30만 원 상당의 마제스티골프 대표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채워졌다. 보스턴백, 파우치, 슈케이스, 모자, 볼케이스, 볼 등 다양한 아이템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럭키박스는 어떤 상품이 들어있는지 알 수 없어서 개방할 때 긴장감이 배가된다. 또 만족을 보장하는 선물이 들어있다는 믿음을 줬다. 그 덕분에 출시 소식이 알려진 후부터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의 문의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그리고 실제로 고객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빠르게 판매가 완료됐다.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는 뜨거운 호응과 성원으로 매년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출시를 검토 중이다.

마제스티골프코리아 관계자는 “오랜 시간 마제스티골프를 사랑해준 고객에 대한 보답으로 이번 럭키박스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고객의 사랑 덕분에 마제스티골프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 가치를 지킬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정원일기자 umph11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