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플러스와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론칭, 생활밀착형 IT콘텐츠 채널로서의 소통폭을 확대해나간다.
10일 테크플러스 측은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와 공동으로 오는 13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얼리버드몰' 채널과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다양한 방향의 IT 전문정보를 제공해온 테크플러스와 기업 및 생활정보, 문화연예 등의 이슈들을 영상중심으로 전해온 전자신문엔터가 협력한 생활밀착형 쇼핑 콘텐츠다.
첫 회차인 이번 방송에서는 전자신문인터넷 김채영 아나운서가 출연, 비건 웰빙간식 '바사삭 단대추'를 소개한다.
신경안정 및 피로회복, 노화예방 등에 효능이 있는 대추생과를 통째로 건조, 바삭한 식감을 살린 건강간식으로서 해당 제품이 지닌 특징을 직접 시식하며 자유롭게 소개한다.
또한 해당 방송은 △6+6봉 1만9900원(원가 4만2000원, 52%이상 할인) △50봉 5만8000원(원가 17만5000원, 66%이상 할인) 등 특가판매(네이버 쇼핑라이브서 주문가능)로 진행된다.
테크플러스-전자신문엔터 라이브커머스 '바사삭 단대추' 편은 오는 13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얼리버드몰' 채널과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