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사장 김정기)는 'NU Uniq(뉴 유니크)카드', 'NU Blanc(뉴 블랑)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뉴 유니크카드는 상품기획 단계에서부터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 선호 영역과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쉽고 편리하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전월실적 조건, 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0.5%가 무제한 할인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할인된다.
고객이 선호하는 리빙(LIVING) 및 엔조이(ENJOY) 영역에서 1.5~5% 할인 혜택도 담았다. 리빙 영역인 △소셜커머스(쿠팡, G마켓, 11번가) △배달앱(배달의민족, B마트, 쿠팡이츠) △대형할인점(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교통(대중교통, 택시(카카오T 포함), 주유, 전기차)에서 1.5% 할인, 엔조이 영역인 △스트리밍(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멜론, 디즈니플러스) △커피(스타벅스, 폴바셋, 커피빈, 이디야 등)에서는 5% 할인 가능하다.
뉴 블랑카드는 심플하면서도 강력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비교적 저렴한 연회비 대비 프리미엄 서비스를 가득 담았다. 전월실적 조건, 적립할인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가 무제한 적립되고 우리페이 결제 시 추가 0.3% 적립이 가능하다.
한편, 우리카드는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뉴 유니크, 뉴 블랑 카드 이용 고객에 대해 5월 한 달 동안 대상 카드로 이용한 국내 이용 금액에 대해 기본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은 금액만큼 한 번 더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박윤호기자 yuno@etnews.com
-
박윤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