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여름 골프 시즌을 맞이하여 골프볼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6월까지 진행된다. 아직 회원이 아니라면 회원 가입 후 바로 참여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0만 원 이상 구매 시 골프볼 6구, 50만 원 이상 구매 시 골프볼 12구(1더즌)를 증정하며, 온라인에서는 20만 원 이상 구매 시 골프볼 3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시즌1,2부터 제작 지원해온 SBS 골프예능 <편먹고 공치리3> 본방 사수 및 장바구니 이벤트를 통해 1등에게는 출연진이 착용한 제품을 그대로 증정한다. 방송 종영일까지 앞으로 2번 더 참여할 기회가 남아있다. 또 매달 스윙어웨이(SWING AWAY)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일러메이드 제품을 착용하고 스윙을 뽐내면 테일러메이드어패럴 10만 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본격적인 골프 라운딩의 계절을 맞이해 고객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자 색다른 이벤트를 많이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정미예기자 gftravel@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