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히밍, 26일 NS홈쇼핑서 펫드라이룸 론칭

KTC 전자파 차단 인증,KC인증 확보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히밍, 26일 NS홈쇼핑서 펫드라이룸 론칭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히밍(Heeming 대표 박지혜)이 오는 26일(목) 오후 10시 40분부터 11시 40분까지 NS홈쇼핑을 통해 '히밍 펫드라이룸(HPD5001-V)'의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며, NS홈쇼핑의 '가정의 달 5월 고객감사대전' 참여 제품으로 10% 할인쿠폰과 적립급 10%를 비롯해 10% 추가적립 등 풍성한 방송상품 앱 전용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히밍 펫드라이룸은 반려동물 목욕 후 털 건조를 위한 건조모드와 산책과정에서 털에 붙은 흙이나 먼지 등을 제거할 수 있는 에어샤워모드로 구성된다. 반려동물 전용 드라이 제품은 국내 공식인증기관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의 전자파 차단 인증 및 KC인증(안전인증)을 확보했다.

또한, PID 온도제어 알고리즘이 적용된 지능형 PID 온도조절기능을 비롯해 온습도 센서와 전기 퓨즈, 온도 센서 및 퓨즈, PTC 히터 등 5중 스마트 안전장치가 탑재돼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고대 그리스 수학자 아르키메데스의 나선형에서 착안한 다방향 순환기류 '3 레이어 에어'로 드라이룸 내 따뜻한 공기를 빠르게 형성, 3분 내 신속한 설정온도에 도달할 수 있고, 134개의 에어홀로 건조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것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청각이 예민한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 기기 작동 시 발생될 수 있는 소음을 최대한 낮췄으며, 살균기능이 첨부되어 있어 장난감이나 의류 등 각종 반려동물 용품을 통해 전파될 수 있는 세균, 박테리아 등의 번식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히밍 관계자는 "히밍 펫드라이룸은 사용 중 간식투여, 터치 등이 가능해 반려동물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선사할 수 있고, 기본 화이트 컬러를 비롯해 히밍 블루, 로맨틱 핑크 등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며 "또한 집진필터를 통한 원포인트 포집 시스템으로 제품 사용 시 배출되는 털, 먼지 등의 이물질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