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히밍(Heeming 대표 박지혜)이 오는 26일(목) 오후 10시 40분부터 11시 40분까지 NS홈쇼핑을 통해 '히밍 펫드라이룸(HPD5001-V)'의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기존 판매가에서 최대 5%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며, NS홈쇼핑의 '가정의 달 5월 고객감사대전' 참여 제품으로 10% 할인쿠폰과 적립급 10%를 비롯해 10% 추가적립 등 풍성한 방송상품 앱 전용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히밍 펫드라이룸은 반려동물 목욕 후 털 건조를 위한 건조모드와 산책과정에서 털에 붙은 흙이나 먼지 등을 제거할 수 있는 에어샤워모드로 구성된다. 반려동물 전용 드라이 제품은 국내 공식인증기관 KTC(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의 전자파 차단 인증 및 KC인증(안전인증)을 확보했다.
또한, PID 온도제어 알고리즘이 적용된 지능형 PID 온도조절기능을 비롯해 온습도 센서와 전기 퓨즈, 온도 센서 및 퓨즈, PTC 히터 등 5중 스마트 안전장치가 탑재돼 편리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고대 그리스 수학자 아르키메데스의 나선형에서 착안한 다방향 순환기류 '3 레이어 에어'로 드라이룸 내 따뜻한 공기를 빠르게 형성, 3분 내 신속한 설정온도에 도달할 수 있고, 134개의 에어홀로 건조 사각지대를 최소화한 것도 장점으로 손꼽힌다.
청각이 예민한 반려동물의 특성을 고려, 기기 작동 시 발생될 수 있는 소음을 최대한 낮췄으며, 살균기능이 첨부되어 있어 장난감이나 의류 등 각종 반려동물 용품을 통해 전파될 수 있는 세균, 박테리아 등의 번식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히밍 관계자는 "히밍 펫드라이룸은 사용 중 간식투여, 터치 등이 가능해 반려동물에게 심리적 안정감을 선사할 수 있고, 기본 화이트 컬러를 비롯해 히밍 블루, 로맨틱 핑크 등 취향에 따라 원하는 색상도 선택할 수 있다"며 "또한 집진필터를 통한 원포인트 포집 시스템으로 제품 사용 시 배출되는 털, 먼지 등의 이물질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
서희원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