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Snp를 전개하는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오는 27일부터 6월 5일까지 10일간 일본 최대 오픈 마켓 플랫폼인 '큐텐 재팬(Qoo10 Japan)'에서 메가와리(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큐텐 재팬'은 이베이가 운영하는 일본의 4대 오픈마켓이다. 메가와리 행사는 매 분기 실시하는 연중 최대 행사다.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는 20% 할인 쿠폰이 3차례에 걸쳐 총 9장이 발행된다. 쿠폰은 100엔(한화 약 1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1만엔(한화 약10만원)까지 할인된다. 메가와리 프로모션에서 Snp만의 기술력을 담은 더 시카 세트, 슬리핑팩 4종 등을 비롯해 큐텐 내에서 판매하는 Snp 전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회사 관계자는 “큐텐의 대표 프로모션인 메가와리를 통해 우수한 품질력의 Snp 제품을 글로벌 소비자에게 선보여 영광”이라며 “Snp는 글로벌 기업으로 높은 경쟁력을 가진 우수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최근 세븐틴 조슈아를 모델로 발탁하며 일본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며 “향후 일본 현지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기업으로 역량을 넓혀가고 있는 Snp는 일본 대표 전자상거래 '큐텐', '라쿠텐', '아마존 재팬' 과 일본 오프라인매장 '스킨가든' 등 일본 온오프라인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