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엠헬스팩토리는 6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SETEC에서 진행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에 참가해 선진국형 맞춤 주치의 다이어트 및 Dr. JM 닥터제이엠 영양제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현재 전국 Network JM가정의학과의원은 총 14개 지점이 운영 중이며, JM가정의학과는 기능 의학 Functional Medicine을 기반으로 전문 주치의가 대사증후군 환자(비만/고혈압/당뇨병/고지혈증), 갱년기, 만성질환 환자들에게 Total Healthcare Solution을 제공하고, 예방의학 Preventative Medicine을 통한 질병 예방에도 중점을 두고 진료를 하고 있다"며 "의사가 중심이 되어있는 기존의 진료의 틀을 벗어나 환자 중심의 개인 맞춤으로 건강 및 비만 관리를 하고 있으며, 기능 의학을 기반으로 주치의 진료를 선도해 전인적인 치료로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대표원장 최정민 원장이 직접 설계하고 배합해 만든 영양제 Dr. JM 닥터제이엠 Brand에는 제이엠아르기닌4000, 제이엠셀레늄아연. 제이엠마그네슘, 제이엠비컴포르테가 함유되있고, 현대인들에게 가장 부족한 영양소 3개인 셀레늄아연, 마그네슘, 비컴포르테를 마이다이어트페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하고 있다. 마이다이어트페어는 참관객이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상담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과 더불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으로서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