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밀착 IT콘텐츠 채널' 지향의 테크플러스-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커머스방송이 트렌드 패션소품과 함께 네 번째 행보를 마무리했다.
지난달 31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얼리버드몰' 채널과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테크플러스와 전자신문엔터테인먼트 라이브커머스 '네일스티커 브로큰캔디' 편이 진행됐다.
이번 '네일스티커 브로큰캔디' 라이브커머스는 전자신문인터넷 김채영 아나운서와 패션 전문 쇼호스트 이다희(K-그룹 쇼호스트)가 26종의 네일 스티커를 직접 활용해보는 시간으로 전개됐다.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다양한 콜렉션 시리즈 구성과 함께 간편한 네일패션팁들을 공유하는 두 진행자의 매력이 돋보였다.
또한 개당 990원 수준의 45% 방송특가 할인을 통해 합리적인 패션소비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도 크게 주목 받았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네일스티커 브로큰캔디' 편은 '바사삭 단대추', '골프웨어 프로프로이', '이탈리코 커피' 등에 이어, 합리적 소비 독려의 테크플러스-전자신문엔터 '생활밀착형 IT 콘텐츠'로서의 주목도를 환기했다.
한편 테크플러스-전자신문엔터 라이브커머스는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과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시청가능하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