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씨에스지, 노조미네트웍스 파트너 초청 행사 개최

투씨에스지는 올해 코로나 19 엔더믹과 함께 산업제어망(OT) 보안 시장 공략을 위해 노조미네트웍스 파트너를 초청, 지원 방안을 공유했다.
투씨에스지는 올해 코로나 19 엔더믹과 함께 산업제어망(OT) 보안 시장 공략을 위해 노조미네트웍스 파트너를 초청, 지원 방안을 공유했다.

정보보안 기업 투씨에스지(대표 임천수)는 글로벌 산업제어망(OT) 보안기업 노조미네트웍스(Nozomi Networks) 파트너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노조미네트웍스는 국내 OT 보안 시장 공략을 위해 2021년 한국 지사를 설립했다.

노조미 네트워스 총판 회사인 투씨에스지는 OT보안 사업 전략과 파트너 정책과 지원 방안을 공유하고, 파트너 협력·교류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열었다. 노조미 네트웍스 본사 임원과 한국지사, 파트너사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임천수 투씨에스지 대표 환영 인사말을 시작으로 △총판사 소개 및 OT 보안 전담 인력 소개 △노조미 네트웍스 사업 전략 △기술지원 방안 △파트너 지원 정책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아마르 힌디(Ammar Hindi) 노조미네트웍스 아시아태평양 부사장이 파트너 초청행사에 참석해 한국 파트너들과 함께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발굴을 위한 소통 자리를 가지며 관심을 높였다.

임천수 투씨에스지 대표는 “OT보안 사업영역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파트너사와 협력 관계 강화를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조미 네트웍스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스위스에 보안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OT·IoT 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 기업이다. 주요 인프라, 에너지, 제조, 광업, 운송, 스마트빌딩 등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3700개 이상 현장에서 4700만대 이상의 장치를 관제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