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파아프는 6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SETEC에서 진행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에 참가해 오리지널템페 및 검은콩템페를 선보인다.
관계자는 "파아프는 PART all ALL part의 줄임말이며, 부분이 모여서 하나의 전체를 이루고, 전체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다시 부분이 되듯이 파아프는 부분에서 전체를 바라보고 전체에서 부분을 바라볼 수 있는 넓은 시선과 윤리적 태도를 가지고 기다림이라는 시간을 담아 템페를 발효하는 기업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템페는 약 1,000년 전부터 인도네시아의 전통 식품으로 한국의 청국장, 일본의 낫또와 더불어 세계 3대 콩 발효식품이며, 콩과 템페균이 만나 만들어지는 발효식품이다"라며 "템페는 다양한 맛과 향을 지니고 있어 누군가는 버섯의 향을 느끼고, 다른 누군가는 치즈의 풍미나 청국장의 맛을 느끼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하고 있다. 마이다이어트페어는 참관객이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상담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과 더불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으로서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