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릭스는 6월 10일(금)부터 12일(일)까지 SETEC에서 진행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에 참가해 클라우드기반 스마트 체형분석기 ‘바디미터’를 선보인다.
피트릭스는 ㈜현대자동차 사내 스타트업으로 스마트 체형 분석과 운동 검사 자동화를 통해 축적된 체형 데이터를 사업자의 비즈니스 모델과 연결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한다. 관리자의 업무 부담을 덜어주는 셀프 체형 분석 시스템과 사업별 특성에 맞는 1:1 맞춤 앱 설계로 스마트 헬스 케어 비즈니스의 든든한 파트너로 나선다.
AI 운동 코칭, 디지털 사이니지, 커머스까지 서비스 확장성이 돋보이는 피트릭스의 서비스는 헬스케어ꞏ피트니스 산업 종사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피트릭스는 체인형 사업장 뿐만 아니라 필라테스, 헬스, 요가 등 개인 사업장까지 업무 파트너십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한편, 주식회사 마이팀페어스가 주최하는 마이다이어트페어는 ‘건강한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브랜드와 소비자, 바이어의 새로운 만남을 제시하고 있다. 마이다이어트페어는 참관객이 직접 제품을 살펴보고 상담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과 더불어,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부대행사를 통해 ‘다이어트’라는 하나의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장으로서의 역할도 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