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가 LG생활건강의 피지오겔(Physiogel) 신제품 2종을 단독 판매하는 라이브 커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 이벤트는 이날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마켓컬리 앱과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방송에는 전문 쇼호스트와 방송인 김지혜가 출연해, 최근 LG생활건강이 새롭게 출시한 냉장화장품 '피지오겔 콜드테라피(Cold Therapy)' 앰플과 크림 2종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하는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앰플은 미백 및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5가지 멀티 비타민 성분을 담은 독자 콤플렉스가 12% 함유됐다. 토닝 크림은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멀티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기미와 잡티 케어에 효과적이다.
피지오겔 콜드테라피 2종은 오는 17일까지 사전예약으로 구매 가능하다. 배송은 20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마켓컬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풀콜드체인을 활용한 샛별배송으로 열과 빛에 쉽게 변하는 비타민C의 효능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로 상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방송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들은 정상가 대비 약 1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디럭스 키트, 수딩젤, 선크림, 피지오겔과 컬리 콜라보 보냉백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박미진 마켓컬리 뷰티팀 MD는 “라이브 방송으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고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와 재미있는 쇼핑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마켓컬리의 풀콜드체인과 LG생활건강의 기술력이 만나 고객에게 좋은 품질의 상품을 전달 드리게 된 것도 큰 의미”라고 말했다.
한편, 마켓컬리는 17일까지 뷰티페스타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최대 55% 할인 혜택이 있는 원더풀 인생 특가를 비롯해 24시간 한정 타임 특가, 뷰티풀 테마관 등의 코너를 운영하며 컬리 단독 및 다양한 뷰티 상품을 선보인다.
성현희기자 sungh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