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기, ‘리턴 오브 더 레전드(Return of the Legends)’ 출연…금일 버키나인 유튜브서 공개

힙합 히든레전드 배치기가 ‘리턴 오브 더 레전드(Return of the Legends)’ 프로젝트를 발판으로 시원한 여름힙합을 선물한다.

15일 버키나인 측은 ‘리턴 오브 더 레전드(Return of the Legends)’ 10회차 '배치기(무웅, 탁)' 편이 금을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고 밝혔다.



‘리턴 오브 더 레전드’는 이치현과 벗님들, 신촌블루스, 김종서, 부활, 권인하 등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가수들의 주옥같은 명곡을 재조명하고 새로운 편곡으로 재탄생시키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다.

사진=버키나인 제공
사진=버키나인 제공

이번 배치기 편은 ‘반칙왕’부터 ‘이 방’, ‘안녕, 기타’, ‘하루 걸러 하루’, 곰방대 등 총 6곡의 라이브 스테이지가 담긴다.

버키나인 측은 “이번에는 힙합 듀오 배치기가 화려한 랩 무대로 감동과 희열을 안길 예정이다. 힙합의 원조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엄청난 실력을 지니고 있는 팀이기 때문에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콘텐츠 유통사 버키나인이 추진하는 명곡소환 프로젝트 ‘리턴 오브 더 레전드’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