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크비전은 금일, 하이크비전의 주요 제품을 데모 트럭에 구성하여 전국 고객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서울을 시작으로 전라도, 충청도, 경상도, 강원도를 순회하여 고객을 찾아가는 데모 투어인 ‘하이크 온 더 블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22 하이크비전 데모 투어 ‘하이크 온 더 블럭’의 데모 트럭이 서울에서 지난 9일과 10일 양일간 시연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충청북도 청주를 방문해 CCTV BAND D.A.O 에서 개최하는 광통신 현장실무 워크숍에도 참여한다.
이번 데모 시연을 진행하는 제품은 24시간 야간에도 컬러 영상을 제공하는 컬러뷰 기술이 탑재된 카메라 라인은 물론, 높은 정확도로 사람과 차량을 탐지하는 아큐센스 카메라, 전자칠판, 딥러닝 및 다크파이터 제품, 파노라마 카메라, 얼굴인식 단말기 등이 있다.
주요 시연 제품은 컬러뷰 및 아큐센스 카메라와 전자칠판이다. 컬러뷰 카메라 제품으로는 사람 및 차량 분류 가능한 2MP 컬러뷰 카메라 2종(DS-2CD2T27G2-L, DS-2CD1327G0-L)과 얼굴 캡처까지 가능한 4MP PT 컬러뷰 카메라(DS-2DE3A400BW-DE(S5))가 포함된다. 아큐센스 카메라 제품은 사람 및 차량 분류, 스트로브 라이트, 오디오 경고 기능이 탑재된 2MP 아큐센스 카메라(DS-2CD2T26G2-ISU/SL)와 딥러닝 기반으로 사람 및 차량 분류로 허위 경보가 감소한 4MP 아큐센스 카메라(DS-2CD2346G1-I)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과 관련된 정보는 하이크비전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