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씨티에스, 롯데온 온세일 참여... 루밍 2종 특가 이벤트 개최

고품질 성능과 차별화 A/S 정책 갖춘 루밍 모니터, 저렴한 가격에 제공
할인 쿠폰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

대원씨티에스, 롯데온 온세일 참여... 루밍 2종 특가 이벤트 개최

IT 전문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는 롯데온 온세일을 통해 루밍(Luming) 'DW24F1OM'과 'DW27F1OM' 특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루밍은 AMD, ASUS, 마이크론 등 글로벌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는 대원씨티에스 자사 브랜드다.

롯데온 온세일 특가 이벤트를 통해 오피스용 모니터 DW24F1OM과 DW27F1OM을 각각 13만50원, 16만5930원에 제공한다. 소비자는 제품 구입 전 쿠폰을 적용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온 온세일은 오는 26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모델은 각각 24인치, 27인치 크기의 오피스용 모니터로 풀HD(1920x1080) 해상도와 178도 광시야각, 4000:1 명암비로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 75Hz 주사율과 5ms 응답속도, 어댑티브 싱크를 지원해 한층 부드러운 영상을 제공한다. 로우 블루 라이트, 플리커 프리, 안티 글레어 등 시력보호 기능을 추가,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안하다.

차별화된 AS 정책도 도입했다. 불량화소가 1개만 발생해도 무상으로 교환해주는 동시에 AS 신청 시 교환할 제품을 먼저 발송하고 불량 제품을 수거하는 선출고 정책을 추가했다.

대원씨티에스 관계자는 “롯데온 온세일 특가 이벤트를 통해 우수한 품질과 성능,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춘 루밍 모니터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며 “특가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에게 루밍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롯데온 온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대원기자 yun1972@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