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텍컴퍼니(대표 박찬석)는 디지털, 가전, 모바일 영상, 음향 관련 디바이스 개발, OEM 제조·공급하며 업계 선두주자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 자사 자체 브랜드인 비전텍 브랜드 3.5mm 4극 게이밍 헤드셋 '런머스(RUN MUS) K3'는 2021년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이베이와 쿠팡 등 온라인 마켓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비전텍 런머스(Run Mus) K3 헤드셋 제품은 3.5mm 스테레오 헤드셋이다. 모바일(최신 노트북, 스마트 기기, 콘솔 게임기 등)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4극을 기본 베이스로 채용했다. 컴퓨터시스템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3극 Y-스플리트 케이블을 제공한다. 또 인라인 컨트롤러를 통해 마이크 ON·OFF 및 볼륨을 조절하고 USB단자를 통해 하우징 좌우에서 화려한 RGB LED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어패드는 귀를 완전히 덮을 수 있는 안정적 크기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대구경 50mm 스피커 드라이버 유닛과 32옴 임피던스로 게이밍 시 보이지 않는 적의 발자국 소리로 판별할 수 있는 매력적인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이어컵 하우징은 비전텍 제품들의 특징인 블랙하우징에 헤어밴드는 고품질 인조가죽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쿠션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고강도 플랙시블 구조의 마이크는 어떤 형태로 모양을 만들어도 형태를 잘 유지할 수 있으며 게임 시 음성 채팅을 중요시 하는 마니아들에게 만족할 만한 마이크 성능을 자랑한다. 지난해 사운드를 향상 시킬 수 있는 유닛과 단선 방지 케이블을 업그레이드 적용했다.
비전텍컴퍼니는 디지털 가전, 모바일 영상, 음향 관련 디바이스를 개발, 주문자상표부착생산 사업을 영위하는 기업이다. 회사는 그동안 여러 게이밍 헤드셋과 키보드 등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다. 상반기에는 체리 RGB 스위치를 적용해 다양한 스펙트라 LED 효과를 지원하는 오존 스트라이크 배틀 스펙트라 키보드가 시장에서 주목받았다. 회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비대면, 언택트 강의 등이 대중화되면서 헤드셋 전체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생산량을 늘리고 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
임중권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