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성남시 판교 '경기글로벌게임센터'에 입주할 게임 기업 9개 사와 스마트오피스 지원기업 10개 사를 다음달 15일까지 모집한다.
입주기업은 보증금 없이 저렴한 사용료(월 6334원/㎡ 이내)로 1년 동안 업무공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연장 심사를 통해 최대 2년까지 사용 가능하다. 스마트오피스 지원기업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로 사업장 소재지를 등록할 수 있으며, 우편함 설치와 각종 우편물 수령 서비스가 지원된다.
또 입주기업과 스마트오피스 지원기업은 △법률세무회계 분야 맞춤형 컨설팅 △모바일 테스트 디바이스 대여 △클라우드 서비스 지원 등 경기글로벌게임센터의 다양한 지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클라우드 서비스는 아마존 AWS, 알리바바 클라우드, 네이버 클라우드 등 입주사 선호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모집 대상은 신청일 현재 경기도에서 게임 관련 업을 하고 있는 사업자나 예비창업자 또는 경기도로 본사 이전이 가능한 사업자다.
입주 희망 기업은 다음달 15일까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간지원신청서와 회사(팀) 소개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글로벌게임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경기콘텐츠진흥원 게임·디지털혁신팀(031-776-4791)으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김동성기자 estar@etnews.com
-
김동성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