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맘미, 아이들을 위한 ‘맘미멀티비타민’과 ‘맘미홍삼’ 소개

맘미는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맘미멀티비타민과 맘미홍삼을 선보인다.

맘미는 온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응원하는 브랜드로 서울대 마케팅 박사 출신 대표와 약사, 한약사, 디자이너 엄마들이 함께 운영하고 있다. 맘미의 제품들은 아이들이 필수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엄마의 마음을 담아 설계됐다.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맘미, 아이들을 위한 ‘맘미멀티비타민’과 ‘맘미홍삼’ 소개

맘미멀티비타민은 칼슘과 비타민D를 포함한 기능성 성분이 13종 (비타민 A, B1, B2, B6, B12, C, D, E, 나이아신, 엽산, 판토텐산, 칼슘, 아연) 포함된 어린이 멀티비타민 츄어블이다. 하루 4정으로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 그리고 면역을 돕는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맘밈홍삼은 배와 사과 농축액으로 맛을 낸 어린이 홍삼 젤리다. 홍삼은 식약처에서 인증하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성분이다. 최근에는 코로나 예방과 후유증에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다. 맘미홍삼은 9.2mg의 진세노사이드를 함유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홍삼의 기능성 성분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아울러 맘미는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온라인 마케팅을 하는 맘미는 엄마들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다. 엄마들을 위한 공모전, 교육 등 각종 이벤트를 주최하고 있으며 제품 개발 또한 엄마들과 함께 하고 있다.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맘미, 아이들을 위한 ‘맘미멀티비타민’과 ‘맘미홍삼’ 소개

어른을 위한 홍삼 젤리인 아임미홍삼의 런칭을 앞두고 있는 대표 윤여진은 “향후 온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제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며, 미국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미국 내에서는 아마존과 크레센도 뷰티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