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강력한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CB1000' 출시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

엔유씨전자(대표 김종부)는 건강가전 브랜드 쿠빙스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은 쿠빙스만의 독자 기술력을 바탕으로 상업용 환경에 더욱 초점을 맞춰 만들어진 제품이다. 강력한 진공 기능과 블렌딩을 동시에 구현했다. 일반 블렌더 단점이었던 산화·거품 발생을 최소화해 입자가 부드럽고 신선한 과채주스와 스무디를 맛볼 수 있다.

또 소음 방지 기술이 적용된 저소음 방음 커버를 장착해 어떠한 환경에서도 조용하면서 강력한 최적의 블렌딩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블렌딩 직후 방음커버가 자동으로 열리고 닫히는 전자동 시스템이 구축된 방음 커버 오토 개폐 기능을 적용해 소비자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에 장착된 블렌딩 전용 컨테이너는 안전성과 친환경성, 내구성을 모두 갖췄다. 상업용 환경에 더욱 최적화된 스텐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을 강화했다. 친환경 트라이탄 투명 용기를 적용해 요리 재료 조리 상태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면서 더욱 안전하게 레시피를 제조할 수 있다. 더불어 커버와 보디가 분리되는 분리형 구조로 세척이 간편해 위생 관리를 철저하게 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누구나 쉽게 제품을 작동할 수 있도록 편리성 극대화를 강조했다. 카페 메뉴에 최적화된 37개의 레시피 프로그램을 본체에 내장했다. 5개의 프리셋 버튼으로 사전 맞춤 설정이 가능해 요리 초보자들도 어렵지 않게 다양한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퀵버튼에 지정해놓으면 진공부터 오토 개폐·블렌딩까지 한 번에 완성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하다.

쿠빙스 관계자는 “실버 색상의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춰 카페 인테리어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제품이 쿠빙스 상업용 오토 진공 블렌더 '셰프 CB1000'”이라며 “새롭게 선보이는 오토 개폐·진공·퀵스타트 기능을 활용해 차별화된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안수민기자 smahn@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