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유·초등 대상 푸르넷 한글떼기·수떼기 선봬

금성출판사, 유·초등 대상 푸르넷 한글떼기·수떼기 선봬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한글떼기', '푸르넷 수떼기' 학습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푸르넷 한글떼기와 푸르넷 수떼기는 누리교육과정에 맞춰 놀이 중심으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니메이션으로 쉽게 원리를 이해하고, 놀이 학습으로 자연스럽게 한글과 수·연산을 익힐 수 있다. 각각 6개월 코스로 구성돼 월간 학습으로 이용할 수 있다.

푸르넷 한글떼기는 애니메이션으로 글자 결합 원리를 이해할 수 있다. 한글 교육에 최적화된 학습으로 말하기, 듣기, 읽기, 쓰기 능력을 종합적으로 키울 수 있으며, 초등 교과 필수 어휘 464개를 수록했다. 본 교재와 워크북, 글자를 만들어 보는 한글 카드, 낱말을 만들어 보는 활동 자료, QR코드로 접속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등을 제공해 학습 효과를 높였다.

초등 저학년 수학 영역을 총망라한 푸르넷 수떼기는 수와 연산, 사고력 수학으로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으로 수와 연산 원리를 이해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익히고, 놀이 활동으로 복습하며 체계적 학습이 되도록 했다. 탱그램·펜토미노 등 활동 자료, 본교재와 워크북, 학습의 이해를 돕는 수 카드, 실력을 확인해 보는 평가 학습, QR코드로 접속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 등을 제공해 수와 연산, 수학적 사고력을 종합적으로 발달시키도록 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