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브로컴퍼니(대표 전시영)는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영국의 프리미엄 피규어 브랜드 ‘모조(MOJO)’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현장에 찾아온 방문객들을 위해 모조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시 피규어 1종을 랜덤으로 추가증정하는 이벤트도 열릴 계획이다.
㈜제이브로컴퍼니 전시영 대표는 "전년도보다 다양한 라인업의 상품을 추가했으며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도 준비했다”라며 “아이들이 우리의 피규어를 통해 동물과 자연에 대해 관심을 갖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글로벌 수출판매 전문기업 ‘㈜제이브로컴퍼니’와 정식 계약을 맺은 ‘Mojo (HK) Limited’는 2009년 설립된 영국의 명품 피규어 브랜드로서 전세계 40여개국에서 다양한 동물 축소모형 완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무독성 페인트와 친환경 PVC소재로 만들어 미국, 유럽, 중국의 대표 안전인증을 비롯하여 국내의 KC어린이 안전인증까지 받아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피규어 완구제품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