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티어코퍼레이션은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제품 리겟 브레스트피딩크림을 선보인다.
주식회사 티어코퍼레이션은 원가 절감을 위해 극소량의 효능 성분과 대부분의 물로 채워지는 일반 화장품과 달리 효능에 집중하여 정제수 사용을 최소화하고, 핵심 효능 원료를 효능 임상실험에 사용된 함량 그대로 첨가하여 실제 효능을 낼 수 있도록 개발한 ‘리겟(REGET)’ 브랜드를 출시했다.
리겟은 환경오염 및 트러블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스킨케어, 안전한 원료를 사용하여 산모와 아기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산후관리용품, 매혹적인 향으로 지친 현대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프레그런스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서 선보일 제품은 브레스트피딩크림으로 수유크림의 주성분인 라놀린을 자사 특허공법으로 처리하여, 특유의 향과 발림성을 개선했다. 라놀린의 고보습, 고영양 성분이 모유수유로 인해 예민해지고 약해진 유두를 보호하여 모유 수유를 편안하게 도와주며, 레시틴이 건조해지지 않고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도움을 준다.
리겟 브레스트피딩크림은 식품첨가물로 사용되는 원료와 EWG GREEN 1등급만을 사용하여 개발자가 직접 맛보며 개발한 프리미엄 수유크림으로 산모의 손상된 유두 케어와 함께 기저귀 발진, 침독 개선 크림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더 나아가, ‘리겟’은 피부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하여 피부 수분공급과 보습에 효과적인 온천수를 베이스로 아기 피부에 특화된 저자극, 고보습 유아용 기초화장품을 식품으로 사용되는 원료로만 구성하여 아기가 소량 섭취해도 안전할 수 있도록 개발하고 있다.
주식회사 티어코퍼레이션은 선문대학교 창업보육센터에 입주한 기업으로 센터에서 제품개발, 마케팅 컨설팅, 기술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받으며 성장해 나가고 있다. 또한, 산학연구협력을 통해 온천수를 베이스로 한 튼살크림과 기초화장품을 개발하고 있다.
주식회사 티어코퍼레이션 강태현 대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산모의 육아로 인한 불편함과 니즈를 확인하는 기회로 하여, 차기 제품 개발에 참고하여 아기와 엄마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 기회로 생각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