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유아 교육 대표 브랜드 키즈에이원은 7월 7일(목)부터 10일(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9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36년 동안 39개국 1,000개 이상의 러닝 센터에서 효과를 검증받은 영어 프로그램 헬로 DD는 언어학자 헬렌도론이 아이들의 언어 습득 과정을 연구하여 개발하였다. 기존에 알고 있는 표현법과 새로운 단어와 문장을 반복적으로 노출해 자연스럽게 언어 확장을 키워준다. 키즈에이원은 아이 스스로 자신의 삶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통합 프로그램인 키즈에이원 몬테소리를 소개한다.
키즈에이원 몬테소리는 친환경 원목을 사용하여 국내에서 제작하고 강화된 KC 인증(토들러N은 0~3세 인증)을 받았다. 모든 공정이 수작업으로 제작된 스위스 명품 교구 ‘네프’, 독일의 장인이 만든 핸드메이드 명품 교구 ‘노아 아띠와 애니멀 아띠’ 등 최신 영유아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친환경 창의 원목 교구를 소개한다. 이탈리아 명품 콘텐츠로서 30개국 이상에서 7,200만 권 이상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다중지능 라-코치넬라’, 프랑스 최고의 출판사 오조(Auzou)사의 세계 명작 동화로서 아이들의 시각에서 이해하기 쉽게 귀엽고 사랑스러운 현대적 감각의 일러스트로 표현된 ‘세계명작 Best 30’, 신비한 자연의 세계를 재미있는 글과 살아 있는 사진들로 표현한 생생한 자연 이야기 ‘자연이 알쏭’, 세계 18개국 50명의 작가가 그린 최고의 경제 문화 동화 ‘경제도 알GO 문화도 알GO’ 등 융합형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최근 키즈에이원은 ‘다중지능 라-코치넬라’를 새롭게 리뉴얼하였다. 새로운 이야기와 아이들의 관찰력과 집중력, 손과 눈의 협응력을 키울 수 있는 퍼즐 4종과 가정 내에서 엄마와 함께 학습 및 놀이할 수 있는 엄마표 활동 키트를 추가 구성했다. 또한 키즈에이원은 진정한 마음을 담은 이야기로 아이와 소통할 수 있게 이끌어 주는 마음 코칭 동화 ‘마음힐링동화 오늘의 마음에게’를 출시 예정이다.
키즈에이원 관계자는 “이번 유교전에서 키즈에이원은 최신 영유아 교육 자료와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