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셰프스틱 인덕션 3색 추가..신규 TV CF도 공개

쿠쿠전자는 셰프스틱 인덕션 색상을 추가하고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해 말 출시한 셰프스틱 인덕션은 그동안 오븐이나 수비드 요리에서 사용되던 무선 타입 탐침형 온도계를 인덕션 부속품으로 구성했다. '셰프스틱'으로 이름 붙여진 탐침형 온도계는 용기에 담긴 고기, 국물, 기름 등 식재료에 바로 꽂아 사용한다. 인덕션레인지 본체와 연동되는 블루투스 기능으로 세부적인 요리 컨트롤을 지원한다.

쿠쿠전자 셰프스틱 인덕션 신규 TV CF 장면
쿠쿠전자 셰프스틱 인덕션 신규 TV CF 장면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제품 하단 조작부에 화이트, 핑크, 민트 세 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기존 출시한 실버까지 총 네 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췄다.

쿠쿠전자는 셰프스틱 인덕션 전속모델로 그룹 2PM 멤버이자 배우인 이준호를 선정하고, 스마트한 성능을 담은 '기능편'과 세련된 컬러감과 디자인을 강조한 '인테리어편' 등 두 가지 신규 TV CF도 공개했다.

'기능편'은 탐침형 무선 온도계 셰프스틱을 활용한 스마트한 기능으로 쉽고 간편하게 요리를 완성하는 모습을 담았다. '인테리어편'에서는 세 가지 신규 색상으로 출시된 셰프스틱 인덕션이 다양한 콘셉트의 주방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모습을 전달한다.

쿠쿠전자 관계자는 “이번 라인업 확대는 소비자에게 폭 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감각적인 컬러로 인테리어 가전으로서의 품격을 높인다는 의미도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기술력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고려한 혁신적인 생활가전으로 공간의 품격까지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용철기자 jungyc@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