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 상반기 최대 할인 행사 '메가세일' 진행

에이블리,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메가세일 실시
에이블리,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메가세일 실시

에이블리는 오는 7월 6일까지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에이블리 메가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셀럽마켓, 쇼핑몰, 디자이너 브랜드 기반 셀렉샵, 스트릿·스포츠 브랜드, 뷰티, 라이프까지 전 품목을 최대 87% 할인가에 선보인다.

역대 최대 할인에 7만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도 추가 지급한다. 에이블리는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0% 쿠폰에 카테고리 별 쿠폰을 더한 '메가 쿠폰팩'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쇼핑몰·스포츠 브랜드·뷰티·라이프 등 각 카테고리별 최대 20% 할인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카테고리별 베스트 상품을 한자리에 모은 연계 기획전도 진행한다. 고객들은 슬로우앤드, 쇼퍼랜드, 육육걸즈, 커먼유니크 등 인기 쇼핑몰부터 나이키, 아디다스, 크록스 등 브랜드 상품까지 취향에 맞는 패션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라이프 카테고리 또한 연계 기획전을 통해 최대 88%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로지텍', '소니', '코닥(KODAK)' 등 MZ세대 인기 라이프 브랜드도 에이블리에서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메가세일을 통해 합리적이고 즐거운 쇼핑 경험을 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기자 maxkh@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