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곡 ‘Up!’으로 돌아온 아홉 소녀 케플러(kep1er)가 세 번째 아돌라스쿨 출연과 함께, 역대급 예능감 성장도를 입증한다.
29일 U+아이돌Live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제작진은 케플러가 금일 밤 9시 생방송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날 케플러는 홍보단장인 준케이와 이기광과 함께 '18대 홍보모델' 검증미션에 도전한다.
특히 여름을 맞이한 다양한 휴가 꿀팁을 공유하는 10분 상황극을 비롯해‘유치원 선생님’에 빙의한 리더 유진의 ‘귀염뽀짝’한 ‘셀프 브리핑 TIME’부터 막내 강예서의 깜짝 그림실력 등 멤버들의 재능을 조명하는 '팩트체크'까지 케플러 9소녀들의 재기발랄 매력이 집중조명될 예정으로 관심을 끈다.
또한 자체 리얼리티 ‘케플러존2’ 론칭 소식부터 ‘한류 팝페스트 런던2022’, ‘케이콘 2022 LA’ 등 처음 경험해 보는 해외 스케줄 소감을 밝힐 ‘내가 만들고 내가 소문내는 금주의 핫이슈’와 함께, 청력&추리력 테스트인 ‘릴레이 믹스 노래 맞히기’와 사고력&판단력을 검증하는 ‘리와인드 댄스 뽐내기’, 케플러의 팀워크를 검증하는 단합력 테스트 ‘고스톱만세 댄스’ 게임 등 미션에 임하는 모습 또한 주목된다.
팀 결성과 데뷔 등 시작 때마다 찾았던 ‘아돌라스쿨 장학생’ 케플러의 예능성장을 조명할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 케플러 편 생방송은 김종현&아론 편(오후 6시)에 이어 금일 밤 9시 진행된다.
한편 U+아이돌Live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아돌라스쿨3:홍보ON아이돌’은 격주에 한 번씩 아이돌 스타가 출연해 다양한 게임과 토크, 미션을 통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웹예능이다. 라이브 방송 후에는 이를 재편집한 영상들이 일주일 뒤에 업로드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