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다 김선생, 오프라이스와 맞손...'바른 구운주먹밥' 출시

바르다 김선생, 오프라이스와 맞손...'바른 구운주먹밥' 출시

바르다 김선생은 이랜드리테일 오프라이스와 손잡고 '바른 구운주먹밥'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상품은 '바른구운주먹밥' 시리즈로 '바른호두치즈주먹밥' '바른제육쌈주먹밥' '바른소불고기주먹밥' '바른김치치즈주먹밥' 4종이다. 바르다 김선생 매장에서 인기있는 김밥 메뉴 중 베스트셀러 상품을 주먹밥으로 재구성했다. 컨베이어 오븐에서 구워 급냉한 제품으로 전자레인지 및 에어프라이기에 가열 후 바로 먹을 수 있다.

바르다 김선생은 지난 5월에도 우리 현미 찹쌀밥 3종 시리즈인 '오곡밥&소불고기 식단도시락' '현미찹쌀밥&저염햄 식단도시락' '귀리현미밥&불닭 식단도시락'을 출시한 바 있다.

우리 현미 찹쌀밥 3종은 건강한 도시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자 국내산 쌀을 주 재료로 한 도시락으로 영양소 보존을 위해 급냉시킨 제품이다. 전자레인지에 4~5분 정도만 가열해서 먹으면 집에서 먹는 듯한 푸짐한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다.

바르다 김선생 관계자는 “'구운주먹밥' 시리즈와 '건강한 도시락' 시리즈는 MZ세대부터 기성세대까지 모든 연령의 고객들이 입맛에 따라 드실 수 있도록 매콤한 맛, 고소한 맛, 구수한 맛 등 다양하게 구성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바르다 김선생은 킴스클럽, 이랜드몰 등의 온라인 채널들을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