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코리아는 디즈니 토이 스토리 캐릭터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구성품은 미니 포토 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와 즉석카메라 프린터 '인스픽S2'다.
토이 스토리 캐릭터 패키지는 '우디 캐릭터 패키지'와 '버즈 캐릭터 패키지'로 총 2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우디 캐릭터 패키지는 셀피스퀘어 QX10 제품과 우디 캐릭터를 활용한 젤리 케이스, 스티커, 메모지, 엽서 2종, 포토프레임 4종으로 구성됐다. 버즈 캐릭터 패키지 구성은 인스픽S2 제품과 버즈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파우치, 스티커, 메모지, 엽서 2종, 노트와 리무버블 스티커다.
셀피스퀘어 QX10은 작고 예쁜 디자인에 약 445g의 가벼운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포토프린터다. 염료 승화 방식으로 인화하고 오버코팅 방식으로 특수 필름 처리돼 선명한 색 표현은 물론, 색 번짐이나 변색을 방지할 수 있다.
인스픽S2는 한 손에 쏙 들어오는 188g의 콤팩트한 크기로 언제 어디서나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즉석카메라 프린터 제품이다. 사진의 구도와 초점 거리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셀피 미러' 기능과 셀카 전용 조명인 '스마트 필 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쉽고 편리한 셀피 촬영을 지원한다.
토이 스토리 캐릭터 패키지는 1일부터 캐논플렉스, 캐논 이스토어, 직영 백화점, 일부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캐논의 미니 포토 프린터 시리즈가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의 우디와 버즈처럼 고객에게도 특별한 친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고객 접점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
정다은 기자기사 더보기